주 메뉴 열기

사용자토론:Orilan

활성화된 토론

반갑습니다편집

역프에 참여해 주신것에 감사합니다. 많은 언어를 구사(?)할 줄 아시네요.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 윤성현 (토론) 2008년 9월 23일 (화) 15:02 (KST)

  • 안녕하세요. 저런건 다른 사람들도 다 하는건데요. 써놓기는 많이 써놨지만 의미있는 작업을 할 수 있는 건 라틴어랑 아랍어 정도? 나머진 그냥 점토판 좀 읽고 오벨리스크 해독하고 하는 정도고, 이상한 나라 말들도 약간 공부했지만 역사 전공자가 그정도도 못하면 안되는거구요.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아서 부담 잔뜩 갖고 일거리를 찾고 있습니다. 여하튼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Orilan 2008년 10월 1일 (화) 14:10 (KST)
좀 답장이 늦었군요. ㅋㅋ 무려 한달이나 죄송.. 근데 헐, 그건 그냥이 아니죠. 특출나게 잘 하시는거죠. ㅎㅎ 전 전공하려 하지만 저런 고대 언어까지 배우려는 건 생각도 안했는데... -- 윤성현 (토론) 2008년 11월 1일 (토) 11:25 (KST)
저도 전공하려 했을 때는 배울 생각 안했는데, 전공이 결정되고 나니 하게 되더라구요. 전공자가 그런걸 안하면 누가 하겠냐는 소리에 이것저것 손대다 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그나저나 윤성현 님은 편집을 어떻게 하시나요? 새로 추가하고 싶은 표제어도 있고, 기존 표제어들 중 해설이 이상한 것도 있고 부족한 것도 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찬바람이 불면 시작하려고 이것저것 훑고 있는데, 아직 마음이 더 앞서는듯한.. Orilan 2008년 11월 3일 (월) 11:220 (KST)
그냥 할 것 계시면요. 무대포로 시작하세요. 예로 들면 조선 정조에 알고 싶으시다... 그러면 좀 사료를 뒤지시든가 해서 편집하세요. 그럼 자신의 편집 기술도 늘고, 점차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는 거죠. ㅎㅎ 아. 또 사용자들과 교류도 자주하세요. 교류 없으면 무지 불편합니다. -- 윤성현 (토론) 2008년 11월 3일 (월) 11:32 (KST)

위키백과 법학 프로젝트편집

안녕하세요. 위키백과 법학 프로젝트에 가입하신 것을 보고 반가워서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제가 미국법 및 미국 판례 위주로 만들고 있는데 도움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Wundermacht (토론) 2008년 11월 15일 (토) 23:07 (KST)

죄송합니다. 남긴 말씀을 읽기는 하였으나 새해가 되어서야 답을 하는군요. 그간 바빠서 다른 곳에 신경쓸 여유가 없었습니다. 여하튼, 저도 평소 미국 헌법과 미국 주요 판례를 공부하고 있기에 그쪽 관련한 편집에 신경을 많이 쓸 것 같구요. 먼저 편집할 표제어를 정리한 후, 이번 1월 말이나 2월부터는 글 작성이나 편집에 들어가려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많이 배우게 될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Orilan 2009년 1월 3일 (월) 11:37 (KST)

노벨 문학상 수상자 목록편집

  • 노벨 문학상 수상자 목록이 새로 생겼습니다. 시간 있으면 살펴 보시고 영어 링크에 있는 사진을 옮겨 주시거나(저작권 주의!), 추가할 내용을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Yknok29 (토론) 2009년 2월 9일 (월) 23:27 (KST)

러니드 핸드 문서 편집하기편집

  • 영어 알찬 글인 러니드 핸드를 법학 프로젝트 분들이 번역을 모여서 하시면 괜찮을 듯 하네요. 프로젝트 활성화도 할 겸 말이죠..Tinystui (토론) 2009년 10월 26일 (월) 20:08 (KST)

위키백과:지만지 지식공유 프로젝트‎에 참여합시다.편집

살펴본 뒤 참여 여부를 고려하겠습니다. 좋은 권유 감사합니다. Orilan 2009년 11월 26일 (목) 12:47 (KST)

위키백과:위키프로젝트 역사편집

백:교육을 참고하여 메뉴를 만들고 여러모로 프로젝트 문서를 바꿔 보았습니다. 프로젝트 회원 여러분 한번 보시고 고칠 점 있으면 과감히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프로젝트에도 자주 참여 바랍니다. adidas (토론) 2009년 12월 11일 (금) 02:59 (KST)

"Orilan"의 사용자 문서로 돌아갑니다.